회의실 이용 안내 (사무국)
관리자
0
2978
2020.05.22 11:59
우리 학회는 회원 분들의 각종 회의를 위해 회의실을 제공합니다.
학회 사무실은 전임 회장님들의 리모델링 작업과 구비한 방송 장비 등을 활용하여 원격 회의가 가능하며, 이번에 추가적으로 회의 참석 인원에 맞게 모듈화 할 수 있는 집기와 안락한 회의를 위해 인테리어 및 냉장고 등을 구비하였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운영 시간 : 주중 10:00-18:00
■ 이용 대상 : 회원 (무료 이용), 비회원 (유료 이용)
■ 제공 내용 : 적정 인원 20인, 최대 인원 30인
■ 기자재 : 빔 프로젝터, 스크린, 노트북
■ 서비스 : 냉장고 안 음료(생수 등), 커피와 차
■ 기타 : 회의실 현수막(가로 4m 권장)
■ 주차 : 30분 무료주차만 가능 (10분당 500원), 02-3420-1353
■ 회의실 이용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에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회의실 이용 현황 확인하기 → 글쓰기로 이용 신청 → 관리자 댓글로 이용 여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