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 이용신청

회원과 비회원 누구나 글쓰기 가능합니다. (자동비밀글)

회의실 이용 안내 (사무국)

관리자 0 2470
우리 학회는 회원 분들의 각종 회의를 위해 회의실을 제공합니다.
학회 사무실은 전임 회장님들의 리모델링 작업과 구비한 방송 장비 등을 활용하여 원격 회의가 가능하며, 이번에 추가적으로 회의 참석 인원에 맞게 모듈화 할 수 있는 집기와 안락한 회의를 위해 인테리어 및 냉장고 등을 구비하였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운영 시간 : 주중 10:00-18:00
■ 이용 대상 : 회원 (무료 이용), 비회원 (유료 이용) 
■ 제공 내용 : 적정 인원 20인, 최대 인원 30인
■ 기자재 : 빔 프로젝터, 스크린, 노트북
■ 서비스 : 냉장고 안 음료(생수 등), 커피와 차
■ 기타 : 회의실 현수막(가로 4m 권장)
주차 : 30분 무료주차만 가능 (10분당 500원), 02-3420-1353

■ 회의실 이용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에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회의실 이용 현황 확인하기 → 글쓰기로 이용 신청 → 관리자 댓글로 이용 여부 확인
0 Comments